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 문별, ‘The Present’ 티저 이미지 공개..상큼 비주얼

  • 입력 2022.12.14 21:0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마마무 문별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4일)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더 프레즌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화려한 풍선이 장식된 커다란 선물 박스 위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메탈릭한 숏패딩과 미니스커트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 문별은 고깔모자를 쓰고 상큼미 넘치는 ‘선물 요정’으로 변신, 흰 눈을 맞으며 따뜻한 눈빛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프레임을 채워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문별은 오는 22일 생일을 맞아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표한다.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문별의 생일에 발표되는 만큼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을 예고,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문별은 매 앨범 다채로운 음악적 도전과 유니크한 콘셉트로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 수식어를 확실히 증명했다.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가며 흥행 연타에 성공한 것은 물론, JTBC ‘두 번째 세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재차 입증한 만큼 문별이 선보일 신보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