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명반 예고

  • 입력 2022.12.13 17:4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abel SJ
사진=Label SJ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슈퍼주니어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와 'Hate Christmas'(헤이트 크리스마스), 'Snowman'(스노우맨), 'White Love (스키장에서)'(화이트 러브), 스페셜 트랙 '너였으면 참 좋겠다… (If only you)'까지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엮은 콘텐츠다. 슈퍼주니어의 콘셉트 포토도 액자 식으로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한다.

먼저 타이틀곡 'Celebrate'는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아름답게 장식된 신디사이저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슈퍼주니어는 "또 한 번의 이 계절이 올 때까지 함께해 Always / Cel - le - le - le brate (Celebrate) 약속해 Always"라는 사랑스러운 가사로 그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컨트리송 'Snowman', 크리스마스가 싫은 솔로들을 위한 'Hate Christmas', 규현·려욱·예성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너였으면 참 좋겠다… (If only you)', 터보의 히트곡을 에너제틱한 바이브로 재해석한 'White Love (스키장에서)'까지 총 5곡이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장르 안에서도 겨울 분위기가 유기적으로 이어지며 슈퍼주니어표 연말 감성이 탄생했다. 이번 'The Road : Celebration'에서 슈퍼주니어만의 따뜻한 온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The Road : Celebr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슈퍼주니어는 컴백 당일인 15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와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