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 보이스' 스윗소로우, [연애의 발견] OST '별 일 아니에요' 발표

  • 입력 2014.08.19 20:03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엔딩곡으로 첫 선을 보인 스윗소로우의 ‘별 일 아니에요’는 노래 가사처럼 '달달하고, 떨리고, 신경 쓰이고, 눈에 밟히는' 연애의 알콩달콩한 감정을 스윗소로우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화음으로 풀어낸 곡이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통해 주옥같은 음악으로 연애감성을 부각시켰던 베테랑 음악감독 남혜승과 박진호가 공동작업했다.

‘연애의 발견’은 첫회부터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리얼한 연애담으로 확실한 공감대를 이끌어내, 입소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관심은 드라마에 활용된 음악에도 반영됐는데, 방송 직후 각종 게시판과 SNS 등에는 OST에 대해 문의하는 글이 속속 올라왔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스윗소로우에 이어 연애 감성을 자극할 보이스를 가진 가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연애’ OST의 종결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 연애담을 그려갈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