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걸 유아, 신곡 ‘Selfish’ 뮤비 조회수 천만 돌파..솔로 퀸 입증

  • 입력 2022.11.17 18:2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유아가 신곡 ‘Selfish’로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의 자체 최단 기록을 썼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유아 미니 2집 ‘SELFISH’ 타이틀곡 ‘Selfis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7일 오전 1시경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1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유아의 신곡 ‘Selfish’는 공개 약 55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달성했다.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의 고지를 밟았던 것에서 훨씬 더 앞당겨진 기록으로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를 유아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호평받고 있다. 유아의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내면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다채로운 콘셉트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중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Selfish’는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특유의 무게감 있고 리드미컬한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이 캐치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유아만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앞서 타이틀곡 ‘Selfish’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홍콩, 캐나다, 영국 등을 포함한 8개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TOP10을 기록하며 글로벌한 성장세까지 입증했다.

한편,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를 발매한 유아는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