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믹스 규진-지우, 'Funky Glitter Christmas' 티저 공개..깜찍 양갈래

  • 입력 2022.11.17 18:2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NMIXX(엔믹스) 규진, 지우가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NMIXX는 11월 23일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16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한 데 이어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규진과 지우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게재했다.

양갈래 머리를 한 규진은 귀여운 표정으로 깜찍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명을 연상케 하는 화려하게 빛나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JYP 막내 라인 계보를 잇는 비주얼을 뽐냈다. 지우는 뱅 헤어로 변신해 환상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또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눈빛을 뿜어내는 포토제닉한 면모로 팬심을 달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Funky Glitter Christmas'는 NMIXX의 첫 겨울 시즌 송이자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 'Intermixxion Single'은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일컫는 'Intermission'(인터미션)과 NMIXX의 ‘XX’를 합친 합성어로,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스페셜 앨범을 뜻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Funky Glitter Christmas'를 통해 팬들과 함께 보내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데뷔 이래 한결같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화답한다.

한편 7보컬, 7댄스,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 NMIXX의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이달 2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