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사랑(CSR), 오늘(17일) 'Sequence : 17&' 발매..귀한 청순돌

  • 입력 2022.11.17 18:2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사진=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첫사랑(CSR)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를 발매한다. 

'Sequence : 17&'는 2022년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으로 처음 연결된 해라는 뜻의 '&(앤드)'와 열일곱 테마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END)이자 첫사랑의 이야기는 계속된다(AND)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7272(찌릿찌릿)'한 첫사랑의 시작 이후 이리저리 튀어나오는 감정에 혼란스럽지만,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하나로 연결(&)된 다양한 감정들로 열일곱을 완성한다. 

이번 앨범에는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사랑 표현법을 담은 타이틀곡 '러브티콘 (♡TiCON)'과 소녀들의 우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수록곡 'Anding (&)'으로 구성됐다. 

지난 16일 첫사랑 공식 SNS를 통해 '러브티콘 (♡TiCON)'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고, 기타 사운드를 위주로 한 틴팝(Teen Pop) 장르의 멜로디와 첫사랑의 귀엽고 깜찍한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특히 '러브티콘'을 보내는 모습을 심장박동으로 표현한 안무로 열일곱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지난 7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로 데뷔한 뒤 깨끗하고 맑은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의 매력을 발산하며 '귀한 아이돌', '귀한 청순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첫사랑은 4개월 만에 돌아와 열일곱 소녀들의 솔직한 사랑 표현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지난 활동에서 데뷔 일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K차트에서 2주 연속 4위 및 음반 판매 1일 차부터 초동을 완판 시키며 '4세대 신흥 루키'로 떠오른 첫사랑이 이번 활동에서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첫사랑의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