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아영, 오늘(15일) 싱글 ‘고백’ 발매..감미로운 보컬

  • 입력 2022.11.15 22:1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와이뮤직
사진=엠와이뮤직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아영(WeAreYoung)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고백’은 위아영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너로 가득한 하루’ 이후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각자의 고백 방법은 다르지만, 내쉬는 숨이 다할 때까지 사랑해 주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특히 위아영은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지는 “좋아한다 말하면 어색할까 네가 좋아지는 걸 어떡할까 / 너도 나와 같다면 그런 사이가 된다면 / 두근거림이 끊이질 않게 꽉 안아줄 거야” 등 솔직한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위아영만의 감성을 선보인다.

또한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직접 맡아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위아영은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백’ 30초 미리듣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부드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영은 지난 2017년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로 데뷔 후 ‘알아’, ‘그래 그러자’, ‘귀띔’, ‘너를 위해’, ‘너로 가득한 하루’ 등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위아영은 오는 12월 9일과 16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우리들의 청춘’과 ‘프롤로그’로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