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리베리, 14일 새 싱글앨범 발매..타이틀 곡은 'Tap Tap'

  • 입력 2022.10.27 16:0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베리베리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27일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앨범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뽑기 기계를 연상케 하는 상자와 주변에는 다양한 이모티콘 표정을 한 공들이 떠다니고 있어, 유니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명은 ‘Tap Tap’으로 제목에서도 느껴지 듯 베리베리의 개성과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에 대한 비밀스러운 이미지들을 하나씩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이어 컴백 티저부터 앨범 커버 이미지까지 이전의 보여주었던 베리베리의 이미지와는 다른 컨텐츠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온 베리베리는 새 싱글앨범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앨범커버부터 타이틀 곡 명까지 유니크함으로 중무장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싱글앨범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은 11월 14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