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FN, 오늘(26일) 'BEFORE SUNRISE Part. 4' 발매..총 다섯 곡 수록

  • 입력 2022.10.26 19:2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TFN(티에프앤)이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을 발매한다. 

26일 오후 6시, TFN(티에프앤)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TFN의 신보 'BEFORE SUNRIE Part. 4'는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여정 'BEFORE SUNRISE' 시리즈의 마지막 장이다. 이번 앨범은 약육강식 세계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담은 타이틀곡 'AMAZON(아마존)'을 비롯해 TFN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Deep dive(딥 다이브)', 'BLOOM(블룸)', 'SLATE(슬레이트)' 등 총 다섯 곡이 담겼다.

TFN은 매 앨범마다 확실한 메시지와 탄탄한 보컬, 강렬한 퍼포먼스가 트레이드 마크였다. 이번 앨범에서도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TFN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을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더불어 전원 올라운더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BEFORE SUNRISE'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고 TFN이라는 그룹명으로 제2막의 포문을 여는 이들이 보여줄 한계 없는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TFN은 지난해 12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며 4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그 후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남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기존 한국어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K팝 아이돌 그룹 중 최초 발매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TFN는 금일(26일) 오전 11시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