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석훈, 'ALIVE' 인디비주얼 포토 공개..파격적인 비주얼

  • 입력 2022.10.25 19:1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사진=C9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이석훈이 인디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이석훈은 지난 24일과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의 인디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 속 이석훈은 청재킷과 데님 팬츠로 패셔너블한 청청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우수로 가득 찬 가운데 재킷 안 살짝 드러낸 몸매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두 번째 포토에는 올블랙 차림으로 의자에 몸을 맡긴 이석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석훈은 신보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무드의 포토를 공개하며 '유죄인간'의 면모를 또 한 번 각인시켰다.

'ALIVE'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이석훈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ALIVE(얼라이브)',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전곡을 타이틀곡으로 확정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25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ALIVE'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총 7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2종 중 랜덤 1종), 정사각형 엽서 카드, 2컷 포토 프레임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초도 한정으로 폴라로이드(2종 중 랜덤 1종),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편 이석훈의 새 싱글앨범 'ALIVE'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