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라이트, 'AFTER SUNSET'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Alone'

  • 입력 2022.10.25 19:1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사진=어라운드어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one'(얼론)을 비롯해 'PAPER CUT'(페이퍼 컷), 'S.I.L.Y (Say I Love You)'(실리), 'PRIVACY'(프라이버시), 'I Don’t Miss You'(아이 돈 미스 유)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5곡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무드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기광은 'S.I.L.Y (Say I Love You)', 'PRIVACY', 'I Don’t Miss You' 등 3곡의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가장 하이라이트다운 음악 스타일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Alone'은 윤두준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를 비롯해 에이핑크, 청하, 더보이즈, 에스파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와 협업한 BXN(범이낭이) 프로듀서와 함께했다. 하이라이트와 BXN의 새로운 시너지가 기대된다. 

'AFTER SUNSET'은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곡 가운데 타이틀곡 'Alone'은 앞선 팬콘 당시 음원 일부로 최초 공개돼 일찌감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Alone'의 완곡과 다른 4곡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어떤 귀 호강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데뷔 14년차에도 네 멤버 전원이 활발한 개인 활동은 물론, '1년 2컴백'으로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AFTER SUNSET'에서 또 한번 완성도 높은 신곡들을 들려줄 전망이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