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 'NATURE WORLD: CODE W' 콘셉트 포토 공개..물오른 미모

  • 입력 2022.10.24 18:4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네이처(NATURE)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네이처는 지난 20일부터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의 콘셉트 포토 및 모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네이처는 자연광 아래 더욱 빛나는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숲과 나무, 강과 들판을 배경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드를 담은 표정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 합을 완성했다.

여기에 24일부터 27일까지는 타이틀곡명과 같은 'LIMBO'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NATURE WORLD: CODE W'는 네이처가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전작 'RICA RICA'에 이어 또 어떤 신선한 콘셉트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