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준형, 새 EP 'LONER' 콘셉트 포토 공개..반전 비주얼 눈길

  • 입력 2022.10.20 17:4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메이드
사진=블랙메이드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용준형이 'LONER'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용준형은 20일 0시 레이블 블랙메이드의 공식 SNS를 통해 새 EP 'LONER (로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붉은색 레더 소재의 의상과 강렬한 아이 콘택트를 보여준 용준형이 이번에는 체크 패턴의 재킷을 입고 한결 부드러운 무드로 돌아왔다. 재킷 카라를 가득 장식한 뱃지와 액세서리가 용준형의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한다. 

그간 용준형은 여러 가지 장르와 콘셉트를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다양하게 활용해왔다. 이번 'LONER'에는 자신의 강점 중 어떤 부분을 녹여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을 뜻하는 'LONER'는 솔로 아티스트 용준형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이에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가 연이어 공개되며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용준형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에 힘 입어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돌아올 예정이다. 'LONER'에서 용준형의 스펙트럼을 또 한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용준형의 새 EP 'LON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용준형은 오는 11월 4일과 5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