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아이, 오늘(19일) 'Love Pt.2 : Passion’ 발매..청춘 에너지 X 음악적 역량

  • 입력 2022.10.19 18:3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아이(WEi)가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을 발매한다.

‘Love Pt.2 : Passion’은 지난 3월 발매된 ‘Love Pt.1 : First Love’의 서사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전작에서 다듬어지지 않은 청춘이 느끼는 사랑과 첫사랑의 서투름을 풋풋한 감성으로 담아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청춘이 겪는 사랑의 성장통을 그려내며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으로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과 함께 위아이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이밖에도 밤바다 아래 느낀 사랑을 청아한 무드로 그려낸 ‘Moonlight (문라이트)’, 뜨거운 사랑의 열정을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거침없이 담아낸 ‘Higher Ground (하이어 그라운드)’, 장미를 닮은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진 감정을 위아이만의 음악적 색깔로 표현한 ‘ROSE (로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일상을 특별한 휴가로 달콤하게 풀어낸 ‘Special Holiday (스페셜 홀리데이)’, 언제든 너의 곁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촉촉한 감성으로 노래한 ‘우산’이 함께 수록된다.

위아이는 이번 ‘Love Pt.2 : Passion’을 통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다크 섹시한 무드로 핫한 변신을 꾀한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한없이 불타오르는 사랑과 열정을 뜨겁게 노래할 계획이다.

비주얼만큼 한계 없는 음악적 컬러를 담아낸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