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소현, '토끼애교' 4종 공개! "오늘도 즐거운 하루~ 화이팅!"

  • 입력 2014.08.14 18:3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현이 토끼애교 ‘4종 세트’를 선보여 화제다.

홍일점 모델로 활동 중인 캐주얼 브랜드 UNIONBAY의 광고 촬영 중 깜찍한 애교를 담은 사진을 공개한 것.

오늘 14일(수) sidusHQ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김소현의 귀여운 ‘토끼애교 4종 세트’ 보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우리 존재 화이팅! :)”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파란색 토끼 머리띠와 녹색 상의를 착용해 시원하면서 발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깜찍한 토끼 손 모양과 더불어 사랑스러운 표정 변화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초 근접거리에도 무결점 우유빛깔 피부를 과시하는 것은 물론 촉촉한 사슴눈망울로 보는 이들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며 ‘블랙홀 매력’을 인증하기도.

이에 네티즌들도 “이렇게 가까이 찍었는데 저런 여신 미모라니.. 역시 김소현!”, “피곤도 녹이는 애교! 너무 좋아요~ 리셋 첫방 놓치지 말아야지.”, “내 딸이 소현양처럼 예쁘게 자랐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소현의 사진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소현은 오는 24일 첫방송 예정인 OCN '리셋'에서 천정명의 첫사랑 ‘승희’와 사춘기 여고생 ‘은비’로 분해 극과 극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며,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홍일점 MC로 맹활약,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다재다능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