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전체' 시크릿, 11일 신곡 '아임 인 러브' 공개 + 강남역 쇼케이스 개최!

  • 입력 2014.08.10 15:38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에서 여인으로 180도 변신을 선언한 그룹 시크릿의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가 11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작년 12월 귀여운 크리스마스 노래 ‘I Do I Do(아이두 아이두)’ 활동 이후 약 8개월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돌아온 시크릿의 새 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 전곡이 10일에서 11일로 넘어가는 자정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것.

앞서 시크릿은 블랙과 화이트 컨셉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와 듣고만 있어도 몸이 먼저 반응하는 경쾌하면서도 매혹적인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특히 신곡 ‘I’m In Love’는 시크릿 완전체로서 처음으로 걸그룹 ‘히트 폭격기’ 이단옆차기와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데뷔 이후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사랑은 M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시크릿에게 또 한번의 ‘시크릿 시즌’이 도래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는 물론 솔로 앨범활동과 드라마 OST 참여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온 시크릿 멤버들은 이번 활동에 특별한 애착을 가지고 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랜만의 완전체 활동인 만큼 시크릿 멤버 네 명 모두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더욱 성숙한 모습의 시크릿을 위해 밤낮 없이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

한편, 사랑스럽고 깜찍한 네 명의 뮤즈에서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여인의 향기를 풍기는 시크릿의 ‘I’m In Love’ 뮤직비디오는 11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에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에 오픈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시크릿의 새 앨범 ‘SECRET SUMMER’ 수록곡과 타이틀 곡 ‘I’m In Love’가 음원 차트를 술렁이게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