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리미티드 티켓,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 입력 2014.08.08 19:08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틱89가 주최하는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리미티드 티켓 역시 전량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릴레이로 12팀의 라인업을 발표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최종 라인업을 발표한 7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양일권 99,000원 2차 사전할인 티켓인 ‘리미티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당초 11일 까지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오픈 10분 만에 4000매가 팔려 나가며 한 시간도 채 되지않아 전량이 매진됐다.

티켓 오픈과 함께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다음 검색어 1위, 네이버 공연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반응도 뜨거웠다. 미스틱89의 한 관계자는 “리미티드 티켓 분량을 넉넉히 준비했음에도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반응에 깜짝 놀랐다”며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향한 많은 분들의 응원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미스틱89의 첫 번째 페스티벌이자 국내 최정상급 대중가요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첫 번째 대중음악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오는 12일 일반티켓인 ‘멜로디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캠핑존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캠프티켓’ 패키지 또한 일반 티켓이 판매되는 12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9월 20, 21일 양일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며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MelodyForestCamp)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melodyforestcam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