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 체육복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상큼한 매력!

  • 입력 2014.08.07 13:1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김새론(이슬비 역)이 체육복을 입은 모습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표정 모음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천국고 체육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한창 촬영을 진행 중이다. 장난기 어린 엉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청초한 미소로 성숙미를 내뿜고 있기도 하다.

드라마 속에서 호기심 많은 천사 ‘이슬비’로 분해 명랑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새론은 티 없이 천진한 모습으로 인간 세계에 적응해 살아가는 천사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내고 있다는 호평을 끌어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신우현(남우현 분)이 같은 반 학우 최재석(김영재 분)의 괴롭힘으로 수영장에서 빠지게 되면서 엄마가 준 소중한 열쇠 목걸이를 잃어버렸다. 공개된 사진 속 촬영 장면은 우현이 잃어버린 열쇠 목걸이를 찾기 위해 이슬비가 열심히 애쓰는 장면이다.

이 날 촬영장에서 김새론은 수영장에 머리를 깊숙이 집어 넣고 긴 머리카락을 온통 적셔가며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물기에 젖은 채 미소 짓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은 평소의 청순한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다.

‘하이스쿨’ 이번 주 방송에서 우현은 이슬비를 향해 두근거리는 설렘을 느끼게 되고, 성열(이성열 분)과 이슬비가 가까워지는 것에 자꾸만 신경이 쓰이게 된다. 한편 시험을 치르게 된 천국고 학생들은 기상천외한 컨닝을 준비하게 되는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며 성열이 위기에 처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4회는 이번 주 금요일(8월8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