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돌 스쿨] 김연우, MC 섭외 과정 공개! '보고 있나 윤종신'

  • 입력 2014.08.07 13:08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인들만을 위해 탄생한 뮤직버라이어티 '아이돌 스쿨'의 MC를 맡은 가수 김연우의 섭외 과정이 공개돼 화제다.

5일, 공개 된 영상을 보면 미스틱89 사단인 김연우와 뮤지, 조정치, 에디킴은 녹음실에서 작업을 하던 중 매니저가 섭외 전화 받는 모습을 본 후, 매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매니저의 전화통화를 통해 아이돌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MC를 섭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연우와 뮤지, 조정치, 에디킴은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을 뽐내는 광란의 댄스배틀을 벌이는가 하면 아이돌에 지지 않는 체력을 보여주려 무리하게 체력을 과시하는 등 김칫국을 마셨지만 결국 MC의 영광은 김연우에게 돌아갔다.

이에 뮤지, 조정치, 에디킴은 '어떻게 김연우가 MC를 할 수 있냐'며 질투와 부러움의 눈초리를 보냈지만 정작 MC를 맡게 된 김연우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연우의 MC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 서바이벌 쇼 '아이돌 스쿨'은 1위 가수를 꿈꾸는 신인 아이돌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토크와 예능, 뮤직쇼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의 뮤직 예능 버라이어티다.

김연우 외에도 예능대세 전현무와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이 엠씨군단으로 합류해, 신인 아이돌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각 분야 1위의 MC들이 신인 아이돌들을 위해 펼칠 활약에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현무, 김연우, 걸스데이 소진의 케미가 기대되는 '아이돌 스쿨'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