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아이브(IVE) 장원영,'반짝이는 미모'

  • 입력 2022.08.19 21:3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제공 = 프레드
사진제공 = 프레드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프랑스 모던 주얼러, 프레드(FRED)의 국내 첫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프레드는 "장원영이 가지고 있는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그녀를 국내 최초의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장원영의 독보적인 패션 소화력은 높은 화제성과 함께 MZ세대를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그녀가 속한 그룹 ‘아이브(IVE)’ 역시 4세대 대표 걸그룹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레드는 장원영의 국내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그녀와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과감하게 표현하면서, 시크하고 모던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그녀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포스텐, 샹스 인피니, 프리티 우먼 등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컬렉션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프레드는 "장원영과 앞으로 함께 진행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레드가 추구하는 삶의 환희뿐만 아니라, 프레드의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 그녀의 다채로운 면모를 자유롭고 대담하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IVE)’는8월 22일, 세 번째 싱글 앨범'After Like'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