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VVON(본), 오늘(5일) 새 싱글 'Why' 발매..후디 피처링 참여

  • 입력 2022.07.05 20:1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VVON(본)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VVON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hy (Feat. Hoody)'를 발매한다.

'Why'는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남녀의 헤어짐의 과정을 담은 곡이다. 누구의 잘못도 아닌 여러 가지의 오해들로 인해 깊어진 감정의 골은 결국 끝이라는 결론을 내리지만 헤어짐은 원하지 않는, 반복되는 굴레에 답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질문을 던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AOMG 소속 싱어송라이터 Hoody(후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VVON의 독보적인 보이스에 Hoody의 매혹적인 음색이 더해지며 'Why'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VVON은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Hold up (Feat. 쿠기, SUMIN) (Prod. Vangdale)’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다. 당시 쿠기(Coogie), SUMIN(수민)의 피처링 참여로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줬던 VVON은 Hoody와 새롭게 호흡을 맞추며 ‘피처링 맛집’ 타이틀을 입증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VVON이 Hoody와 만나 들려줄 음악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VVON의 새 싱글 'Why (Feat. Hoody)'는 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