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아이들 미연, 첫 솔로 `MY` 콘셉트 포토 공개..눈부신 비주얼

  • 입력 2022.04.18 16:4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여자)아이들 미연이 `M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8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게재됐다.

업로드된 사진에서 미연은 핑크색 드레스에 워커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혼자서 즐기는 홈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소품과 연출은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켜 미연의 눈부신 비주얼을 돋보이게 했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는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미연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미연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네이버 NOW. '소문의 아이들'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웹드라마 ‘어른 연습생’, ‘딜리버리’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입증했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