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대한탄생2] TOP3 미션 'MY hero', 최고 보컬리스트와의 듀엣 무대까지!!

TOP3, 그랜드 파이널로 가려면 ‘My hero’ 미션 넘어라!

  • 입력 2012.03.23 06:27
  • 기자명 이기명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3, 그랜드 파이널로 가려면 ‘My hero’ 미션 넘어라!

 

[위대한 탄생2] 마지막 여정, 그랜드 파이널까지는 이제 단 한 번의 경연만이 남아있다. 그 길을 향해 가는 TOP3의 마지막 미션은 바로 ‘My  hero'! TOP3를 노래의 길로 이끈,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한 마음 속 주인공들과 관련된 노래에 도전하는 것이 이번 주 미션이다.


생방송 오디션이라는 영광스럽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경연을 위해 매주 바삐 앞만 보며 달려온 TOP3! 결승을 한 주 앞둔 이 시점에서 지난 여정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는 의미로 어느 때보다 뜻 깊은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과연, 현재의 TOP3를 있게 한 마음 속 영웅들은 누구일지?


 

TOP3 ‘스페셜 공연’, 최고 보컬리스트와 듀엣 무대 선다!


지난주 TOP4 생방송 무대에서 스승과 제자의 감동적인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멘토&멘티 무대’ 에 이어 TOP3 스페셜 공연에  ‘가수와의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TOP3 스페셜 공연을 위해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이 팔을 걷어 붙여 사상 최대의 보컬 하모니를 자랑하는 환상적인 듀엣 무대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R&B Daddy로 불리는 김조한과 음원매출 100억대의 스타보컬 이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명품 보이스 김태우가 TOP3에 오른 배수정, 전은진, 구자명과 한 무대에 선다.


국내에 R&B를 알린 선두주자이자 섬세한 보컬을 자랑하는 김조한은 최초 여성 우승자를 꿈꾸는 막강 히로인 배수정과 스팅의 명곡 ‘Fields of gold' 로 무대에 선다. 진심으로 노래하는 남자 구자명은 멘토스쿨 때 불러서 큰 호응을 얻었던 ‘하고 싶은 말’을 초특급 목청 김태우와 함께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워풀한 두 남성의 하모니에 대한 기대로 벌써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마성의 여인 전은진은 그룹 에이트에서 솔로앨범으로 화려한 변신에 성공한 이현과 커플송의 레전드급 ‘그대안의 블루’ 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수 선배들과 함께하는 TOP3의 색다른 모습이 과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낳을지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OP3, ‘시체가 돌아왔다 ’VIP 시사회 초대


[위대한 탄생2] TOP3가 ‘시체가 돌아왔다’ VIP시사회에 게스트로 초대됐다. 이날 시사회 현장에는 이범수, 류승범, 김옥빈 등 주연 배우들은 물론 하정우, 공효진, 정려원 등 국내 최고 스타가 총출동 했다. 모처럼 휴식시간을 만끽하며 포토 월에 선 TOP3를 향해 뜨거운 취재 열기가 쏟아져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범수는 이번 ‘My hero' 미션의 메신저로 나서 TOP3에게 미션을 전달하는가 하면 경연프로 경험자이자 선배로서 따뜻한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