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스트나인, 새 미니앨범 'ARCADE : V' 트랙리스트 공개..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감

  • 입력 2022.03.22 20:0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고스트나인(GHOST9)의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고스트나인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X-Ray(엑스-레이)'를 비롯해 수록곡 '닻(Dot)', 'CHAMPION(챔피언)', 'T.Y.T(Take You There)', 'Always, All ways(올웨이즈, 올 웨이즈)', 'Stranger(스트렌저)'까지 완성도 높은 여섯 트랙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X-Ray'는 신비로운 황혼의 시간을 지나 힘있게 도약하는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고스트나인의 화려한 활동과 무대를 예고하는 곡이다. 강렬한 신스베이스에 웅장한 스텀프와 클랩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무드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어두운 공간 속 멤버들은 화려한 코르사주로 포인트를 준 슈트 스타일링으로 다크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발산해 궁금증을 높였다.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선보이는 'ARCADE : V'는 이들의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ARCADE : VOW(아케이드 : 보우)'의 첫 번째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미스터리한 아케이드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여정을 '맹세(VOW)'라는 하나의 관통한 메시지로 노래할 예정이다. 

앞서 'NOW' 시리즈를 통해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명실상부 '콘셉트 맛집'으로 떠오른 고스트나인은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강렬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ARCADE : V'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