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결혼과 동시에 이혼 위기?

  • 입력 2014.07.17 15:30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커플’(장혁+장나라)이 결혼과 동시에 이혼 위기에 처했다.

16일 방송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5회 방송에서는 결혼 뒤 쌀쌀맞게 바뀐 이건(장혁 분)의 태도에 당황하는 김미영(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몇 가지 조건을 내세우고 이혼을 요구하는 건에게 미영이 “위자료는 받지 않겠다”고 당당히 말하며 서글픈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결혼과 함께 건은 차가운 겨울왕자로 변신했다. 미영이 임신한 게 모두 계획적이었다는 생각에 미영이 집에 들어오자 "달팽이가 집까지 들어왔다"며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 이어 각방을 쓰는 것은 물론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세라(왕지원 분) 한 명 뿐”이라며 “내 눈에 거슬리지 않게 있는 듯 없는 살아라”는 말까지 하며 미영의 초라하게 만들었다. 심지어는 출산 뒤 자동결혼이라는 이혼합의서까지 들이밀었다.

그러나 건의 파렴치한 요구에 미영은 위자료 10억은 받지 않겠다는 등 당당한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내가 당신한테 바란 게 돈은 아니었다. 대신 아이는 내가 낳아서 내가 기를 것”이라며 강한 모성애를 드러내며 '포스트잇'에서 '본드걸'로 변신을 시작한 미영의 변화를 예고했다.

‘운널사’는 이런 진지한 상황 속에서도 코믹한 존재감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부부 태교 교실은 압권이었다. 건이 미영의 뒤에 앉아 가슴을 마사지해주는 설정은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난감해하던 건이 딴청을 부리며 가슴 언저리에서 허공에 손을 돌리는 모습은 안방극장에 웃음을 터트리며 여름밤 스트레스를 지우고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한편, 미영의 특별한 신부님 다니엘(최진혁 분)과 이건, 세 사람의 묘한 관계가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깨진 유리처럼 아슬아슬한 둘의 관계에 시청자들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완전 대박. 근래 드라마 중 최고. 장혁, 장나라, 최진혁 등 버릴 게 없다.” “미영에게 빙의되서 슬퍼죽는 줄 알았음” “태교 교육에서 빵터졌다. 내일이 기다려지네” “어서 장혁이 질투 폭발 했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 그리고 매회 쏟아지는 명 장면들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 오늘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