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빌리(Billlie), '유니크 포스터 첫 공개'...'오는 23일 미니 2집으로 컴백 확정!'

  • 입력 2022.02.11 21:2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빌리(시윤,츠키,션,수현,하람,문수아,하루나)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를 통해 빌리는 오는 2월 23일이라는 컴백일자를 최초로 공개, 지난해 'RING X RING (링 바이 링)',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활동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빌리 멤버들의 스틸 사진을 이어붙인 유니크한 이미지로, 패션 매거진을 연상케 하는 일곱 멤버들의 물 오른 비주얼과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앨범명 외에도 'DREAMLAND', 'strange world', 'DUM DADA', 'deja vu', 'message', 'MOON' 등의 키워드가 스티커처럼 적혀 있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은 빌리만의 독특한 멀티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다룰 예정으로, 더욱 몰입되는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세계관 맛집'으로 불리는 빌리의 음악에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뷔 직후부터 탄탄한 실력, 독보적인 세계관, 케미스트리로 국내 팬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얻은 빌리가 올해 첫 활동으로 준비한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