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영화 <3.5교시>, '오는 17일부터 한달간 티빙에서 독점 공개!'...'김우진·위클리 조아 출연'

  • 입력 2021.12.13 12:5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토브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판타지·로맨스 웹영화 <3.5교시> (제작 써니 엔터테인먼트 / 감독 유희정)가 오는 17일 금요일부터 한달간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웹영화 <3.5교시>는 ‘타임 슬립’이 아닌 ‘타임 스트래치’라는 특이한 소재를 접목해 기획단계부터 방송미디어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어느 명문 고등학교의 3교시와 4교시 사이, 시간이 10배 느리게 흘러가는 3.5교시에서 벌어지는 학생들의 비밀스러운 사건을 다룬 미스테리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3.5교시>는 걸그룹 ‘위클리’의 조아, ‘시지프스’ 출연 배우 임지섭, 가수 김우진의 열연이 돋보인다.  특히 실력파 배우인 송영규, 강별이 빌런 역할을 맡아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3.5교시>를 연출한 유희정 감독은 2017년엔 영화 ‘커피메이트’를 제작해 제21 회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받는등 제작자이자 연출자로써 다방면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2021년 BCM 영화부문 우수콘텐츠로 선정된 영화 <엄마의 자리>를 영화진흥위원회 장편제작지원을 받아서 제작중이다.

 <포화 속으로>, <아이리스>, <인천 상륙 작전> 등 국내외 흥행작들의 시각효과 감독으로도 명성을 떨친 유희정 감독이 기존의 웹영화에서 보지 못한 소재의 판타지 학원물 <3.5교시>를 통해 어떤 새로운 시각적 스타일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