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신곡 '매일 크리스마스' 이어부르기 공개..백지영·린·선우정아·이석훈·2F·김필·적재·이무진 지원사격

  • 입력 2021.12.08 19:1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웨이크원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비치(이해리, 강민경)의 첫 캐럴송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동료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다비치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 이어 부르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무진을 시작으로, 백지영, 이석훈, 린, 2F(신용재·김원주), 선우정아, 적재, 김필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인기 보컬리스트들이 ‘매일 크리스마스’의 1절을 릴레이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각 아티스트가 서로 다른 목소리와 스타일로 부르는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부른 원곡과는 또 다른 스페셜한 느낌을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는 경쾌한 미디엄 템포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발매 이후에는 지니,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수록곡 ‘I Wish(아이 위시)’ 또한 동시에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믿고 듣는 다비치’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매일 크리스마스’로 돌아온 다비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계속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