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혜진X김세정, ‘내게로’ 라이브 클립 영상 공개..가슴 울리는 힐링 보이스

  • 입력 2021.11.23 20:2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장혜진과 김세정의 '내게로'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장혜진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타이틀곡 ‘내게로 (Duet. 김세정)’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혜진, 김세정은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의 보이스와 공감대를 높이는 가사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으며,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따스하고 포근하게 눈을 맞추고 감정을 교환하는 모습으로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발라드 여제’이자 ‘음색 퀸’으로 불리는 톱 뮤지션인 만큼 환상적인 호흡으로리스너들의 마음을 치유하며 큰 감동을 전달했으며,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는 아름답고 세련된 비주얼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장혜진, 김세정은 ‘내게로’를 통해 가요계 선후배이자 사제지간의 훈훈한 ‘케미’를 완성했으며 역대급 겨울 발라드의 탄생을 알렸다.

장혜진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타이틀곡 ‘내게로’는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편곡과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발매 후 섬세한 피아노 호흡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을 비롯한 화성적 표현으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장혜진의 리메이크 앨범 ‘RE:main’에는 ‘내게로’ 뿐만 아니라 ‘비가 내리는 날’, ‘꿈의 대화’, ‘1994년 어느 늦은 밤’, ‘아름다운 날들’ 등 장혜진의 대표곡 중 엄선된 다섯 곡이 실렸으며, 장혜진은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