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샤넬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 발탁'

  • 입력 2021.09.23 12:3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샤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한국 대표 케이팝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샤넬 2021/22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제니는 “코코 네쥬 컬렉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마치 꿈만 같았다!” 라고 촬영 도중 소감을 밝혔다.

특히 제니는 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을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며 자유롭고 경쾌하게 샤넬의 우아함을 해석했다.

제니는 2016년부터 블랙핑크의 멤버로, 2017년부터는 샤넬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국제적인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제니는 2019년에는 서울의 샤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멋진 쇼케이스 공연을 펼치기도 했으며, 블랙핑크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코첼라 페스티벌의 무대에 서기도 했다.

한편, 코코 네쥬 2021/22 컬렉션 캠페인은 9월 28일부터 chane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