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이, 오늘(7일) 싱글 ‘Everything is Because Of You’ 발매..따뜻한 감성 선사

  • 입력 2021.09.07 18:4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초이(CHOI)가 새 싱글을 발매했다.

7일 오후 6시 명품 보컬 싱어송라이터 초이(CHOI)의 디지털 싱글 ‘Everything is Because Of You’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된다.

‘Everything is Because Of You’는 선선한 가을과 어울리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감성의 Lo-Fi 곡이며 묵직한 베이스톤과 후렴구에 캐치한 프레이즈의 화성악기들이 인상적인 곡이다. 지금까지 초이(CHOI)가 발매했던 애절함이 돋보이는 가창력 중심의 발라드 곡 ‘비가 갠 뒤에’, ‘짧게 말해서’ 등의 곡들과는 달리 ‘Everything is Because Of You’는 Love R&B에 재즈틱함을 감미했다.

가창력을 겸비한 발라드 가수 초이(CHOI)는 ‘Everything is Because Of You’를 통해 과감히 장르에 변화를 시도, 앞으로 로칼하이레코즈의 지원 아래 어떠한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아티스트 초이(CHOI)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