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클리, 신곡 'Holiday Party' 디렉터스컷 뮤비 공개..눈호강 비주얼

  • 입력 2021.08.24 19:0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클리(Weeekly)가 신곡 'Holiday Party'의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4집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의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oliday Party'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는 위클리의 공식 팬클럽 '데일리(Daileee)' 탄생 1주년 기념 '깜짝 선물'로 공개된 것으로, 본 뮤직비디오에 아쉽게 담기지 못한 미공개 장면들을 새롭게 재편집해 담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보다 클로즈업 된 장면들로 팬들과 가까이 아이콘택트 하는 느낌을 선사하며, 눈이 호강하는 7인 7색 '비주얼 파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는 자유롭게 '홀리데이 파티'를 200% 즐기는 'K-하이틴'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냈으며, 특히 영상 말미 쿠키 영상으로 삽입된 NG컷들은 위클리 특유의 생기 발랄함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지난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로 5개월 만에 컴백한 위클리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함께 녹여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컴백 전부터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8월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언급해 기대를 모은 위클리의 미니 4집은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10을 기록했으며 3만 1천 장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또한, 신곡 '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작보다 빠른 상승세로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달성하고, 지난 19일에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압도적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신곡 'Holiday Part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