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사제' 고규필,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확정..박해진과 케미 기대

  • 입력 2021.08.20 12:04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안방극장 대표 신스틸러 고규필이 박해진, 진기주 주연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고규필은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조폭 출신 총각귀신 마동철 역으로 출연한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마동철은 차차웅(박해진 분)에게 없어서는 안 될 귀신으로, 주로 힘쓰는 일을 담당한다. 전직 조직폭력배 출신으로 비명횡사 후 그래도 결혼은 한 번 해보고 성불하고 싶은 마음 하나로 차차웅이 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하는, 순진하고 듬직한 매직 팩토리 기둥이다.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한 고규필은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신스틸러로 각광받았다. 특히 SBS '열혈사제'에서 나사 덕후이자 무한 '빵 흡입자' 오요한으로 맹활약하며 큰 웃음을 안겨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데,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서는 박해진과 또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최근에는 영화 ‘방법: 재차의’에 출연하면서 쉼 없이 활동 중이다.

한편, 박해진, 진기주에 이어 고규필까지 캐스팅을 확정한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2022년 상반기,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