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야생돌', '차별화된 서바이벌 자신'..."기존 오디션 시스템과 다른 방향"

  • 입력 2021.08.17 17: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MBC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야생돌'이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과 차별화된 색다른 프로그램을 자신했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 제작진은 17일 "그간의 오디션 시스템과 다른 방향을 추구한다"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제작진은 초기 회의 당시 오디션이라는 말을 거의 안 썼을 정도로 새로운 포맷을 완성하고자 했다. "아이돌을 만들어내는 방식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했다"는 제작진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지원자도 있지만 점점 성장해나가는 모습에 초점을 맞춰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야생돌'은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작진은 "야생에서 서바이벌을 진행하는 것은 똑같은 성장을 하더라도 자연을 느끼며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을 기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치열한 분위기에서도 재미 포인트들이 분명히 있어 긴장 속에 느슨함을 주기도 한다. 여러 면에서 기존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틀을 피하려고 했다"고 덧붙여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의 탄생을 예고했다.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펼치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관찰자로 자리해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함께 한다.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는 트레이너로서 아낌없는 지원에 나선다. 

그간 본 적 없던 파격적인 서바이벌 오디션을 선보일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