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밴드2' 16일 본선 몰아보기 편성..코로나19로 녹화지연 여파

  • 입력 2021.08.16 09:39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JTBC '슈퍼밴드2'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슈퍼밴드2'가 오늘(16일) 방송을 1~2라운드 몰아보기를 편성했다. 

JTBC '슈퍼밴드2'(연출 김형중, 김선형) 측에 따르면 오늘 밤 9시 '본선 1, 2라운드 몰아보기'로 대체 편성된다. 코로나19 여파로 녹화가 지연됨에 따라 프로그램 완성도 제고를 위한 결정이다. 

이날 방송은 본선 1라운드 '1대 1 장르전'과 본선 2라운드 '라이벌 지목전'을 담고 있다. 방송 말미에는 본선 3라운드 팀 조합이 공개된다. 

프로듀서 오디션을 거친 53인의 첫 번째 대결 '1대 1 장르전'은 R&B부터 전자음악, 가요, 힙합, 국악, 록, 재즈, 월드뮤직,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팀 대결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벌 지목전'은 라이벌로 지목하고, 지목당한 팀들의 전략 싸움이 돋보이는 빅매치이다. 화제를 모은 무대들의 원곡자까지 인정한 레전드 영상들을 모아 다시 한번 그날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JTBC Music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미공개 콘텐츠를 추가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슈퍼밴드2'는 지난 2019년 첫 방송된 JTBC '슈퍼밴드'의 두 번째 시즌이자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천재 뮤지션들이 음악으로 하나 되어 매회 상상을 초월하는 명품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월요일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7주 연속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를 기록,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본선 3라운드 '순위 쟁탈전'의 포문을 여는 JTBC '슈퍼밴드2' 8회는 오는 23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