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능 대세 러블리즈 이미주, ‘런웨이2’ 이끌어 나간다.

  • 입력 2021.07.12 17:1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미주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런웨이2(Learn Way2)’에 출연한다. 

이미주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런웨이2’로 빛나는 ‘대세 예능돌’의 행보를 이어간다. 

‘런웨이2(Learn Way2)’는 배움에 목마른 K팝 스타를 위한 자기계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미주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만능 올라운더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11일 공개된 0화에서는 이미주가 ‘런웨이2(Learn Way2)’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제작진과 미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미주는 거침없는 입담과 열정 어린 모습으로 연예 필수 교양 배우기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런웨이2(Learn Way2)’ 1화에서는 이미주가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미주는 지난달 15일 한화 이글스 시구자로 나서 ‘승리 요정’으로 등극한 바 있어 또 한 번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이미주는 ‘식스센스2’,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에너지를 뽐내며 ‘예능 대세’라 불리고 있다.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무대 위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한편, 이미주가 출연하는 ‘런웨이2’는 오는 18일 낮 12시에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된다. 23일 오후 7시에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