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캐쳐, 오늘(26일) 첫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 공개..기대감 예열

  • 입력 2021.05.26 20:2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드림캐쳐가 첫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의 첫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드림캐쳐 마인드'가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드림캐쳐의 생애 최초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를 흔들었던 드림캐쳐가 작정하고 덤벼든 현생 탈출 버라이어티다. 매회 다양한 콘셉트과 함께 7인 7색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안길 전망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드림캐쳐 마인드' 스틸컷 속에는 따로 또 같이 모여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드림캐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골똘히 생각에 잠긴 듯 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곧 베일을 벗을 첫 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드림캐쳐는 첫 방송을 앞둔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드림캐쳐 마인드'의 이모저모 관전 포인트를 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아이돌룸', '주간아이돌' 등 예능과 자체 콘텐츠로 비글미를 드러낸 드림캐쳐가 데뷔 4년 만의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활약과 매력을 펼쳐 나갈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드림캐쳐 마인드'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