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킹] '스카이 콩콩' 세계 기네스 보유자의 환상적인 묘기!

  • 입력 2014.06.22 13:25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출연자들의 장기로 이루어지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핫한 동영상 속 주인공이 [스타킹]에 떴다.

스카이 콩콩 하나로 세계 기네스 기록에 무려, 4개의 신기록 수립! SNS 계정안의 동영상 누적 조회 수가 무려 약 600만 건에 달하는 화제의 스카이 콩콩맨, 프레드가 [스타킹] 무대를 찾았다. 높이가 다른 구조물을 오르내리는 것은 기본, 연속 회전 덤블링, 양손 떼고 덤블링 등 보고도 믿기 힘든 스카이 콩콩 쇼를 선보여 [스타킹] 패널 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특히, 세상에서 제일 큰 스카이 콩콩 위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상태로 테니스 채로 전신을 통과하는 모습을 공개해 [스타킹]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또한, 세계에서 제일 작은 스카이 콩콩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포고스틱(스카이 콩콩)의 기술과 모습을 전했다. 특히, 김종민, 박준규, 강호동 3인을 세워둔 뒤 스카이 콩콩으로 뛰어넘는 대범한 장면을 연출해 [스타킹] 무대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다.

세계 최초 도전!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프레드의 ‘자동차 뛰어넘기’ 도전과제가 진행 되었는데, 과연 그 결과는? 오는 6월 21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