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리핀, ‘Young Blood’ 뮤비 비하인드 깜짝 공개..청량+다크+댄디

  • 입력 2021.03.24 19:5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드리핀(DRIPPIN)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깜짝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미니 2집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의 타이틀곡 ‘영 블러드(Young Blood)’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본편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드리핀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 블러드(Young Blood)’라는 곡명에 걸맞게 청춘의 풋풋함과 패기를 담아낸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드리핀 멤버들은 롱보드 등 스포티한 느낌이 돋보이는 소품을 이용한 캐주얼 차림부터 가죽 재킷 등 댄디한 의상, 시상식에 참석하는 듯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깔끔한 슈트까지 다양한 의상 콘셉트를 맞춤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드리핀은 ‘영 블러드(Young Blood)’ 활동을 통해 ‘올 센터급 비주얼’을 또 한 번 인정받았다. 모든 멤버들이 센터급 비주얼과 매력은 물론, 한 단계 성장한 퍼포먼스까지 과시하며 앞으로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6일 발매한 드리핀의 미니 2집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며 이를 발판으로 전 세계 K팝 시장으로 힘차게 발돋움하고 있다.

더불어 미니 2집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선 주문량은 전작 ‘보이저(Boyager)’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었고, 이에 힘입어 28,667장이라는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며 3월 컴백 대전 속 드리핀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한편, 드리핀은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