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녀시대 권유리 주연 ‘이별유예, 일주일’ 오늘(5일) 왓챠 공개!...‘감성 충전’

  • 입력 2021.02.05 12: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이별유예, 일주일’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충전시킬 예정이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미니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연출 김규현, 극본 민지, 신일환, 제작 SBS미디어넷, 더원더미디어)이 오늘(5일) OTT 플랫폼 ‘왓챠’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 작품에서 권유리는 표현에 솔직하고 주체적인 면모를 지닌 ‘박가람’ 역으로 변신, 여태껏 본 적 없는 애절한 연기로 사랑하는 이를 위해 이별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기대를 모은다.

특히 권유리는 가슴 아픈 서정 멜로부터 판타지적 요소까지 다채로운 장르가 가미된 드라마의 전개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권유리가 가창한 ‘이별유예, 일주일’ OST 메인 테마곡인 ‘이별 유예’ 또한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블렌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권유리가 주연을 맡은 ‘이별유예, 일주일’은 사랑하는 남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일주일 안에 그와 이별을 해야만 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