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 보컬 '미스피츠', 'Facetime, Face me' 오늘(2일) 음원+MV 공개..."미스피츠만의 따뜻한 위로"

  • 입력 2021.02.02 12:4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실 신곡을 발매한다.

미스피츠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antigravity'의 'Facetime, Face me'를 발표한다. 지난해 7월 싱글 '내게도 색이 칠해진다면 좋겠어'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이다.

지난달 15일 실루엣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 샘플러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미스피츠.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곡 'Facetime, Face me'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멈춰버린 세상 속, 지쳐있는 모두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있는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 음색이 어우러져 오직 미스피츠만이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위로가 될 것이다.

여기에 외로움, 고독 등을 담아낸 'Facetime, Face me' 뮤직비디오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미스피츠가 이번 신곡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무엇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신곡 'Facetime, Face me'는 미스피츠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으로 완성된 곡이다.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일 예정"이라며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색으로 돌아온 미스피츠 컴백에 대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피츠는 새 싱글 'antigravity'을 발매하고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신곡 'Facetime, Face 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