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1A4' 산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2. '만져져 (I Feel You)' 오늘(25일) 공개

  • 입력 2021.01.25 12:3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블렌딩, 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산들의 ‘만져져 (I Feel You)’가 오늘(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만져져 (I Feel You)’는 서정적인 피아노 아르페지오와 독백하듯 내뱉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곡으로, 풍부한 감성으로 섬세한 표현력을 보여주는 보컬리스트 산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손을 작게 펼쳐봐 잡힐 듯 만져져 여기 내 마음에 다녀간 너의 흔적들’, ‘미처 다 전하지 못한 망설임의 언어와 반짝이던 눈빛 시간들’이라는 가사처럼, 조용한 방 안에서 홀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는 이의 그리움과 행복감이 묻어나는 따뜻한 노랫말로 감성을 자극한다. 산들은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오가며 풍부한 감흥을 전달한다. 작사, 작곡에는 ‘김재환 – 어떤 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Your Light’ 등 따뜻하고 감성 짙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1601 X 김호경 콤비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윤송아(원진아)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시작된 로맨스에 점점 스며들어가는 과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질이며 연애 세포를 깨운다. 드라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