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이종석, '짙은 남자의 향기'

  • 입력 2021.01.20 19:15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이종석이 짙은 남성의 향기를 풍겨내는 ‘으른 美’를 장착하고 나타났다. 화보장인으로 불리는 그는 남성 패션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는 ‘무게감’ 있는 출발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종석은 오는 22일 발매되는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1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와 관련해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와 에스콰이어는 해당 커버와 패션화보 일부를 20일 공개했다.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공개된 커버와 화보에서 프라다의 2021 S/S 패션을 마치 자신의 맞춤 옷처럼 소화한 그는 프라다의 시그니처 컬러인 BLACK 계열의 의상들과 한 몸이 된 듯 남성적이면서도 은근한 ‘으른 섹시미’를 뿜어내며 한 층 성숙해진 이미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본격적인 그의 복귀작에 대해서는 관심이 최고치로 쏠리고 있는 중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특히 중국팬들은 이종석의 뉴스가 나올 때마다 큰 관심을 보이며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웨이보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이에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차기작은 신중하게, 팬 여러분과 배우 자신의 발전을 위한 캐릭터를 선택할 것”이라면서 “결정이 되는대로 팬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종석은 대한민국 30대 남자 배우를 대표하는 인물로서 다양한 활동과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이종석의 작품 보는 눈’은 이미 업계에 검증된 사실로, 탄탄한 대본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했다.

또한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하지 않았음에도 그가 출연한 작품이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팬들이 그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팬들과 소통하며 친절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