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유라 결혼식 현장! 김우빈, 이수혁 축하메세지까지

  • 입력 2014.06.13 14:43
  • 기자명 정영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 유라 부부의 결혼식이 드디어 공개된다.

어색한 첫 만남 후 한 시간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종현, 유라 부부! 갑작스런 결혼식 소식에 당황한 두 사람 앞에 결혼 선배인 홍진영이 등장하고, 자신의 인맥을 동원하여 사회, 주례, 축가 섭외를 책임지겠다며 두 사람의 든든한 지원자를 자처했다.

가수 박현빈의 사회로, MBC 옥상에서 열린 종현 유라 부부의 결혼식! 많은 동료 가수들의 축하 속에 신랑신부는 수줍은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사랑은 아무나 하지만... 아무나와 할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라며 자신의 노래 가사와 묘하게 연결한 태진아의 유쾌한 주례사로 결혼식 분위기는 한층 더 무르익고... 이어서 참석하지 못한 신랑 친구들의 축하 영상도 도착했다.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이수혁, 성준, 김우빈이 두 사람에게 남긴 메시지는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순서인 에일리와 홍진영의 축가 타임! 폭풍 성량으로 결혼식장을 감동으로 물들이고,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는데... 쑥스러운 남편 홍종현이 선보인 어깨춤은 어떤 모습일지?

정신없는 결혼식이 끝나고 한 숨 돌리는 두 사람에게 캠핑카를 타고 신혼여행을 가는 미션이 전달됐다. 웨딩 캠핑카를 타고 설렘 가득 신혼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누며 공통점을 하나씩 찾아가기 시작하고... '홍종현‘이라는 발음이 어렵다며 ’홍.종.현‘ 또박또박 발음을 해보는 울산 소녀 유라. 서울 청년 홍종현이 듣기엔 마냥 귀여운 유라의 사투리에 종현은 눈을 떼지 못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초스피드로 신혼 생활을 시작한 종현♥유라 부부의 두근두근 신혼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14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