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oo!ah!(우아!), 크리스마스 맞이 미니콘서트+랜선 팬미팅 개최

  • 입력 2020.12.24 15:0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woo!ah!(나나, 우연, 소라, 루시, 민서)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QURISTMAS-woo!ah!(우아!)와 함께하는 첫번째 크리스마스'(이하 'QURISTMAS')로 팬들을 찾아간다.  'QURISTMAS'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woo!ah!(우아!) 멤버들이 '우아!한 산타들'로 변신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와 특급 팬서비스를 선물하는 시간이다.

woo!ah!(우아!)는 데뷔 첫해인 2020년을 기념하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QURISTMAS'를 기획했다. 2020년 woo!ah!(우아!)의 무대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미니 콘서트이자, woo!ah!(우아!)를 사랑하는 팬들과 만나는 랜선 팬미팅으로 구성됐다.

이날 woo!ah!(우아!)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데뷔곡 '우아!(woo!ah!)', 2집 타이틀곡 'BAD GIRL' 등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소라의 일본어 토크 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또 코로나19로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팬들을 위한 힐링 타임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캐럴 무대를 선보이고, 사전에 팬카페에서 접수한 팬들의 소원을 실현해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가 데뷔하고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고 랜선을 통해 만나야 하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라며 "올 한 해 활동들을 팬들과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맞이했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QURISTMAS'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