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윤종훈, '싱그러운 미소 가득'

  • 입력 2020.12.18 13:0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앳스타일
▲ 사진제공 = 앳스타일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윤종훈이 앳스타일 1월 호를 통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SBS 화제작 ‘펜트하우스’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는 이번 화보에서는 작품 속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밝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드러내며 ‘남친짤’ 화보를 완성했다.

윤종훈은 ‘펜트하우스’에서 야망과 질투, 자격지심에 둘러싸인 복잡한 내면의 하윤철 역을 섬세하게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역할에 대해 그는 “미혼 남성으로서 자식 있는 유부남 연기가 쉽지 않았다. 초반엔 걱정도 되고 부담이 컸다. 봉태규 형에게 조언도 구하고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펜트하우스’를 포함해 다수 작품에서 의사 역할을 맡아 ‘의사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감사한 일이다. 아이러니한 게 항상 가운만 걸쳤지 제대로 된 의학 연기를 해본 적은 없다”며 웃어 보였다. 

이번 인터뷰에서 그는 결혼에 대한 생각도 털어놨다. 30대 후반부에 서있는 그에게 결혼 계획을 묻자 “아직은 없다. 혼자가 편한 것 같다. 만약 한다면 마흔을 넘어서 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예능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기회가 된다면 내 이름을 건 토크쇼를 해보고 싶다. 리얼리티는 워낙 치열해서 내 성격과는 안 맞는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윤종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021 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