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즘 대세 린, “비를 내려줘요”

<음원 선공개 , 비오는 날 딱이야!!>

  • 입력 2012.03.07 10:02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 음원 선공개 “비를 내려줘요”
<발매 동시에 전 음원사이트 상위권 포진!
OST이어 정규 앨범 또 한번 대박 예감!>지난 5일 신곡 “비를 내려줘요”를 공개한 린의 거침없는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린은 드라마<해를 품은 달>의 OST로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한 달이 넘도록 상위권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또한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 “비를 내려줘요” 역시 소리바다,벅스뮤직,다음뮤직 실시간 1위와 함께 전 음원 사이트 TOP10안에 포진하면서 이달 밸매 될 정규 앨범의 기대를 높이며 네티즌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는 최강 아이돌 빅뱅과 미스에이의 컴백 속에 단연 선전하고 있어 더욱이 의미가 깊다.

“비를 내려줘요”는 Lyn표 감성 발라드로 LYn과의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작곡가 황성제의 곡으로 린이 직접 쓴 이별 후 여자의 심정을 담은 가사와 린만이 표현 할 수 있는 감정만으로 이끌어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오는 날 들으니 너무 아련하고 애절하다.” , “비오는데 듣고있으니...눈물이나네요..역시...린” , “이 노래를 들으면 그 감정에 빠지게 되네요.” , “선공개곡 이정도면 정규 앨범 대박” 등 그녀의 앨범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