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지오, ‘찬란한 내 인생’ OST ‘우리 서로가’ 오늘 6일 발매. “서정적 멜로디”

  • 입력 2020.10.06 15: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G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서지오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했다.

서지오가 부른 ‘찬란한 내 인생’의 네 번째 OST ‘우리 서로가’가 오늘 6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우리 서로가’는 서정적인 느낌의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으로, 도입부와 후렴 전에는 서정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풋풋한 느낌의 후렴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이 곡은 작곡가 음악하는 헐크가 작업한 곡으로, 극중 박복희(심이영 분)와 장시경(최성재 분)의 엇갈리는 러브 스토리에 아련함을 더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에 참여한 서지오는 1993년 1집 앨범 ‘홀로서기’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돌리도’, ‘여기서’, ‘수리수리술술’, ‘하니하니’ 등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2014~2015년 KBS ‘트로트 대축제’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 김희재가 이모로 부르며 따르는 선배로 알려져, 지난 2011년 발표한 ‘돌리도’까지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