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욱, 오늘(1일) 싱글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 발매..잔잔 감성

  • 입력 2020.09.01 19:3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2K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현욱이 1일 정오 디지털 싱글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를 발매했다.

현욱의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는 계속 되는 힘든 일상에 지쳐서 소중한 사람들을 돌아보기 쉽지 않은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진심을 가득 담아 잔잔하게 감성을 깨워줄 노래다.

소중한 사람을 그리워하고 아름다웠던 기억을 마음에 간직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마음을 녹여낸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는 심플하지만 깊은 울림의 피아노와 화려하지 않지만 보컬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스트링의 조화로 감성적인 현욱의 노래를 한층 더 완성도 높게 만들어주고 있다. 미니멀한 악기 어레인지를 브리티쉬 팝의 느낌으로 믹싱하여 차분하고 고급스럽지만 편안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C2K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현욱은 보컬 그룹 '페이지'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손호영, 장나라, 바비킴, 버블시스터즈 등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바 있다.

현욱은 현재 C2K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C.WAVE(씨웨이브)의 소속 아티스트이며, 자유롭고 폭넓은 음악을 추구한다는 모토의 레이블 C.WAVE에는 M22N, FLOW RAT, 임승부, 임슬지 등의 개성넘치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현재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C2K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