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한승우, ‘돋보이는 우월함’

  • 입력 2020.08.23 14:17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앳스타일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솔로 앨범 ‘Fame(페임)’으로 돌아온 빅톤의 한승우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9월 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한승우는 혼자서도 잘 노는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화보에 담았다.

인터뷰를 통해  한승우는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은 첫 솔로 앨범 ‘페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솔로 앨범에 대해 빅톤 멤버들의 반응이 어땠냐고 묻자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듣자마자 한승우의 곡이라고 했다”며 "가끔은 냉정한 평가에 섭섭하기도 했지만, 그 덕에 더 좋은 앨범이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페임’에 대해 “자전적인 내용을 담은 앨범”이라며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봤다. 음악을 하며 겪은 굴곡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전하고 싶었다”고 답했다.

▲ 사진제공=앳스타일
▲ 사진제공=앳스타일

솔로 데뷔를 준비하며 스스로 강해진 것 같다고 전한 한승우는 ”삶의 굴곡에 대해 표현 할 수 있을 정도로 자랐고 내면도 튼튼해진 것 같다”는 말과 함께 아티스트로서 한 뼘 더 성장했음을 보여줬다.

또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하고 싶다는 그는 요즘 핫한 트로트 장르에 대해 언급했다. “활동하는 것은 무리가 있겠지만 트로트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뿐만 아니라 걸그룹 음악, CM송 등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음악을 만들고 싶다”고 답했다.

가수 한승우의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9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